미국 게임 관련주 : ATVI, NTES, NTDOY, EA, TTWO, NEXOY

미국 게임 관련주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미국에 투자 대거분들이 모두 게임 산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현재 게임업체들은 통제할 수 있는 메인 플렛폼이 없다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워렌버핏이 블리자드를 엄청 사들이고 있었죠, 최근에 팔기는 했지만, 그래서 아마 마이크로 소프트가 블리자드를 인수하면 큰 파장이 있을듯 하다고 생가 합니다.




미국 게임 관련주

 

미국 게임 관련주 확인할 사항

Microsoft 합병 기대감에 워렌 버핏이 Activision Blizzard 9.5% 지분 소유를 했다고 합니다. 합병 완료 시 화폐차익을 노리고 주가 저점 매수 전략 시행을 했다고 하지만 합병 실패 시 불확실성 언급하며 Microsoft의 자금력 강조 하였고 2021년에 10억달러 규모의 주식 매입 후 합병 계획 미지수 밝힘바 있어서 이번에 매도를 진행한듯 보여집니다.

하지만 워렌버핏이 생각했듯이 앞으로 꼭 있어야하는 내용임으로 미리 공부해두면 좋을 듯 싶습니다.

 




 

1.ATVI – 액티비전 블리자드 주식회사

Activision Blizzard, Inc. (ATVI)는 콜 오브 듀티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같은 상징적인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 세계의 주요 플레이어입니다. 몰입형 게임플레이와 경쟁 경험에 중점을 둔 ATVI는 전 세계에서 헌신적인 팬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ATVI는 장르별로 다양한 게임 포트폴리오를 자랑하며 캐주얼 게임과 하드코어 게이머 모두에게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혁신과 고품질의 그래픽에 대한 회사의 헌신은 산업에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

ATVI의 지속적인 수익성 성장과 전략적 파트너십은 재무적 성공에 기여했습니다. 회사의 프랜차이즈를 게임 내 구매와 확장을 통해 수익화하는 능력은 인상적인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게임 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ATVI는 e스포츠 및 가상 현실과 같은 동향을 활용하며 주요 플레이어로 남아있습니다. 회사의 적응력과 미래 지향적 접근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2. NTES – 넷이즈 주식회사

NetEase, Inc. (NTES)는 중국의 기술 거물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과 매력적인 가상 세계로 유명합니다.

NTES의 게임 부문은 세계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켜 플레이어 간 경험과 커뮤니티 구축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NTES의 강한 재무 성과는 매력적이고 수익성 있는 게임 경험을 만들어내는 능력의 결과입니다. 사용자 유지와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에 중점을 둔 회사는 수익성 성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NTES는 증강 현실부터 블록체인 통합까지 신흥 기술을 수용하여 게임이 항상 관련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3. NTDOY – 닌텐도 주식회사

Nintendo Co., Ltd. (NTDOY)는 마리오와 젤다와 같은 상징적인 캐릭터로 게임 혁신과 함께하는 이름입니다. 가족 친화적인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회사의 헌신은 전 세계 게이머들의 마음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NTDOY의 풍부한 역사는 수십 년에 걸쳐 시험을 견뎌내는 사랑받는 프랜차이즈를 만들어냈습니다. 회사의 가족 친화적인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헌신은 충성스러운 팬들을 얻게 했습니다.

시장 역동성에 대한 적응력을 바탕으로 NTDOY의 재무적 안정성이 형성되었습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통합에 대한 독특한 접근 방식으로 지속적인 판매가 이루어졌습니다.

모바일 게임과 테마 파크로의 진출은 NTDOY의 새로운 시도를 대변하며 혁신과 향수에 중점을 둡니다. 혁신과 향수를 동시에 담아 새로운 세대와 옛 세대를 사로잡고 있습니다.

 

 

4. EA – 일렉트로닉 아츠 주식회사

Electronic Arts Inc. (EA)는 FIFA, Madden NFL, The Sims와 같은 인기 타이틀로 잘 알려진 게임 산업의 중요한 플레이어입니다. 이야기 감동과 몰입형 게임플레이에 대한 회사의 헌신은 충성스러운 팬베이스를 확보했습니다.

EA의 내러티브 중심 게임에 대한 강조는 상호작용적 이야기를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렸습니다. 회사가 감정에 호소하는 경험을 만들어내는 능력은 게임 산업에서 독보적입니다.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와 혁신적인 게임 메카닉을 통해 EA의 지속적인 재무 성과가 이루어졌습니다. 라이브 서비스 접근 방식은 지속적인 플레이어 참여와 수익을 보장합니다.

EA의 자선 사업과 커뮤니티 구축 노력은 게임 이외의 영역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헌신을 반영합니다. 회사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헌신은 칭찬할 만합니다.

 




 

5. TTWO –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 주식회사

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TTWO)는 Grand Theft Auto와 Red Dead Redemption과 같은 뛰어난 타이틀로 유명한 창작의 중심지입니다. 예술적 표현과 몰입형 세계에 대한 회사의 헌신은 게임을 다시 정의했습니다.

TTWO의 게임은 예술과 내러티브의 경계를 넓혀 플레이어들을 생각하게 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복잡한 주제에 대한 대처능력을 보이며 평가 받고 있습니다.

TTWO의 재무적 성공은 다양한 관객을 위한 게임을 만들어내는 능력으로부터 나왔습니다. 양보다 품질에 중점을 둔 회사의 프랜차이즈는 헌신적인 팬 베이스를 얻게 했습니다.

TTWO의 역할은 게임 디자인과 내러티브에 미치는 영향으로 강조되며 개발팀 내에서 창의성을 육성하는 데 대한 헌신이 산업의 전례를 제시합니다.

 

 

6. RBLX – 로블록스 주식회사

Roblox Corporation (RBLX)은 사용자 생성 콘텐츠와 창의력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통해 게임을 혁명화했습니다. 플레이어들에게 자신의 게임을 만들고 공유하며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RBLX의 헌신은 수백만 명의 상상력을 사로잡았습니다.

RBLX의 플랫폼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경험과 세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에 대한 회사의 헌신은 광범위하고 다양한 게임 생태계를 만들어냈습니다.

RBLX의 재무적 성공은 견고한 디지털 경제와 수익화 전략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게임 내 구매와 가상 화폐는 수익을 창출하면서 플레이어 참여를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메타버스 확장과 증강 현실 경험에 대한 RBLX의 계획은 흥미로운 미래를 시사합니다. 회사의 연결된 가상 공간에 대한 비전은 온라인 사회 상호작용을 재정의할 잠재력을 갖고 있습니다.

 




 

7. NEXOY – 넥슨 주식회사

NEXXOY는 지속적으로 혁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왔습니다.

최첨단 기술과 선견지명이 있는 리더십을 활용하는 NEXOY는 우리가 세상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선구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NEXOY는 처음부터 탁월함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보여주고 발전을 주도하며 미래를 만들어 왔습니다.

우리가 가장 편하게 친하게 지낸 종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80~00년생분들은 아주 친근한 메이플스토리를 운영 하고 있는 회사죠.

 

감사합니다.

투자는 자기탓 ^^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